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자영업 창업시장의 구조가 변화하고 있다. 기존 상권 및 업종, 중대형 매장 중심에서, 배달 중심의 중소형 매장 형태의 뉴-트렌드 환경이 구축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도 소비시장 위축, 스타마케팅 통한 광고비 증가 등 가맹점 부담 비용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신라외식개발)은 전국 7개 권역 물류센터 확보를 통한 안정적인 유통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중이다. 택배나 3자물류가 아닌 본사/지사 공장에서 자체 배송 차량으로 가맹점에 제품을 공급하여, 물류 독립을 통한 창업 경쟁력을 확보, 가맹점 이익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 7개 권역 물류센터 확보를 통한 안정적인 유통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중이다. (신라외식개발 제공)

티바두마리치킨은 화성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소스&파우더를 가맹점까지 직배송하는 시스템을 확보, 유통과정 최소화를 통해 제품의 맛과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높은 마진율 확보에 노력 중이다. 또한 콜드체인시스템을 도입, 서해 최북단 백령도부터 남쪽 끝 제주도 가맹점까지 신선한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키은 신규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무상지원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쉬운 배달 운영 시스템 등 창업 도전자가 겪는 어려움을 지속적으로 관리, 교육하여 가맹점주가 점포 운영 및 식품 조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6월 배달앱 요기요, 배달의민족, 카카오주문하기에서 폭 넓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배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