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플윙봉’은 닭의 가장 인기 부위인 윙(윗날개)과 봉(아랫날개)을 치킨플러스만의 노하우로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게 특징. 치킨플러스의 대표적인 소스인 '핫쵸킹’과 ‘간장맛’ 두 가지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치킨플러스의 대표적인 소스 중 하나인 핫쵸킹은 맛있게 매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거센 바람을 몰고왔다. 베트남 고추를 사용해 특유의 맛깔스러운 칼칼함이 배어난다. 또 치킨플러스만의 특제 간장소스는 달콤 짭조름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커다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치킨플러스의 대표적인 소스 중 하나인 핫쵸킹은 맛있게 매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거센 바람을 몰고왔다. 베트남 고추를 사용해 특유의 맛깔스러운 칼칼함이 배어난다. 또 치킨플러스만의 특제 간장소스는 달콤 짭조름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커다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치킨플러스가 윙·봉에 핫쵸킹, 간장맛을 더한 신메뉴 ‘치플윙봉’을 출시했다. (치킨플러스 제공)
‘치플윙봉’은 1인 가구 혹은 혼밥족을 겨냥해 1인 메뉴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치플윙봉’은 13,900원, ‘1인 메뉴’는 9,900원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 이 둘은 치킨플러스의 대표 메뉴로 판매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치킨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치플윙봉’은 가성비를 따지는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라며 “달콤 칼칼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플러스의 대표적인 베스트 메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치킨에 행복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일품인 치킨 메뉴들과 떡볶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캐나다,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약 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K-치킨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는 글로벌 치킨 브랜드다.
치킨 전문점 창업 '치킨플러스'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