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회장 홍경호)이 요기요∙배달의민족(이하 배민)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굽네의 ‘치피디(치킨+피자+디저트)’ 조합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15년 오븐구이 브랜드 운영을 통해 축적된 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치킨은 물론, 피자, 디저트류 사이드 메뉴를 지속 출시해왔다. ‘치피디’ 조합은 소비자들이 굽네의 다채로운 오븐 요리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는 차원에서 고안되었다.

또한 가을을 맞아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굽네치킨은 야외활동 인기 메뉴인 치킨과 피자, 디저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굽네치킨 10월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굽네치킨)
먼저, 요기요에서 ‘가을 피크닉 즐기는 꿀팁’을 주제로 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메뉴 포장 주문 시 5천원 할인,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된다. 요기요 앱에서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치킨과 피자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배민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인기메뉴로 구성된 치피디 세트를 비롯한 모든 메뉴 포장 주문 시 3천원이 할인된다. 배민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하거나 주변에 있는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해당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이외에 10월 한 달간 요기요 굽네피자 전메뉴 할인, 쿠팡이츠 굽네 전메뉴 5천원 할인, 티몬 2만원 금액권 15% 할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자세한 프로모션 일정은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볼 수 있다.

굽네치킨의 디저트 사이드 메뉴 또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갈릭소스로 코팅된 빵 속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갈릭크림을 채운 ‘바게트볼 갈릭크림’과 바삭한 패스츄리와 커스터드 크림의 달콤한 맛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에그미니 타르트’가 대표적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피크닉 가는 소비자들이 굽네치킨의 치킨과 피자,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한 달간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의 메뉴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