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친구를 태그하여 메뉴명을 맞추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멕시카나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멕시카나의 이번 신메뉴는 2년간의 연구로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힘썼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이야기다. 이어 “치킨 신메뉴와 함께 선보일 사이드 메뉴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날개 단 코스피, 돈 줄 마르는 코스닥
[S리포트] ②나스닥·그로스는 통하고 코스닥은 꽉 막힌 이유
[S리포트] ③'2부리그' 한계 코스닥, '국민연금' 투자 절실
[S리포트] ④'코스닥 3000' 달성, 선행과제 '이것'
[S리포트] ⑤코스닥 기업 절반 자산 1000억원 미만…"경쟁력 키울 세제 지원 절실"
[S리포트] ⑥코스닥 혁신기업 성장 붙잡는 '세금 족쇄' 풀어야
[S리포트] ⑦기술기업 안전 장치 '사업손실준비금' 부활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