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친구를 태그하여 메뉴명을 맞추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멕시카나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멕시카나의 이번 신메뉴는 2년간의 연구로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힘썼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이야기다. 이어 “치킨 신메뉴와 함께 선보일 사이드 메뉴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에어부산, 박스권에 갇힌 주가… 통합 진에어는 다를까
[S리포트] ②잠잠해진 에어부산 독립 목소리… '부산에어' 출범하나
[S리포트] ③LCC 통합과 에어부산 '흡수합병'… 주주보호 대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