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 김진상)은 협력사 간, 본사와 지점 간 고객 사은품 관리를 실시간으로 운영하기 쉽게 기업전용 솔루션인 SPRM을 오픈했다. 
SPRM(Supercon 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온·오프라인 언텍스 소비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은 고객의 마케팅관리 측면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고객이 회원가입시 보상, 포인트 소진, 재방문 고객보상, 신제품 샘플링테스트, 경조사 및 생일, 각종 프로모션 사은품 지급이 필요할 경우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실시간으로 언제든지 사은품 지급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SPRM 솔루션은 기업 실무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사은품 검색 기능, 발송문구 지정 기능, 발송전 미리보기 기능, 대량발송 기능, 이벤트 내역관리 기능, 발송실패시 재발송 기능, 정산내역관리 기능등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 상반기에는 기업내 ERP 시스템연동을 통해서 부서 통합으로 사용될 수 있게 시스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며, 특히 영업을 기반으로 하는 금융업, 보험설계, 자동차딜러, 교육관련 업종, 프랜차이즈 가맹점영업, 기타등과 관련된 부서에서는 영업담당자의 명함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에게 PR효과도 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하여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슈퍼콘 김진상 대표이사는 “2021년 기업 사은품시장은 커피/베이커리, 편의점, 외식부문 상품군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에 SPRM솔루션은 파트너 기업고객에 가장 효과적이고 편리한 사은품관리 마케팅 툴 제공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최근 소비자에게 인기있는 모바일상품권 및 배송상품까지 사은품 종류를 다양화시키고 있다. 11월말일까지 프로모션기간으로 가입요청시 특별한 가격할인혜택을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