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이 압구정에 쇼룸을 열었다./사진제공=머스트잇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명품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온라인 명품 업계 최초의 오프라인 매장이다.쇼룸은 유동 인구가 많고 다양한 문화시설이 인접한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오픈했다. 규모는 182㎡(약 60평)에 이른다. 오프라인 진출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 효과를 이룬다는 계획이다.
명품은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만큼 온라인 쇼핑 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없는 한계가 더 크게 느껴지는 품목이다. 이에 머스트잇은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온라인몰의 강점과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의 강점을 더해 이번 쇼룸을 선보이게 됐다.
머스트잇 쇼룸에서는 샤넬,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톰브라운 등의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메종마르지엘라, 아미, 메종키츠네, 스톤아일랜드 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약 50개 브랜드의 의류, 가방, 액세서리, 신발 등 6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쇼룸에서는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머스트잇은 쇼룸 오픈을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구매 고객에 한해 일주일 간격으로 루이비통, 보테가베네타, 셀린느의 가방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메종키츠네 에코백 또는 머플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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