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밀크파트너스와 포인트 연동 서비스를 오픈한다./사진제공=인터파크
인터파크가 블록체인 기반의 포인트 통합 플랫폼인 밀크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포인트 사용처를 확대해 양사 회원들의 혜택을 강화한다. 인터파크는 밀크를 운영하는 밀크파트너스와 ‘포인트 연동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파크의 아이포인트와 밀크 코인을 증정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포인트 연동 서비스는 지난 10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포인트 연동 서비스 활용 시 인터파크 회원들은 보유하고 있는 아이포인트로 밀크 서비스 제휴사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밀크 회원들은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인터파크 아이포인트로 교환해 인터파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7일 오후부터 진행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까지 서비스 연동을 진행하는 회원들에게 3000아이포인트와 밀크 코인 2개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장 수락하기’ 버튼 클릭을 통해 계정 연동 시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30일 내 아이포인트∙밀크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윤경찬 인터파크 플랫폼제휴팀 팀장은 "앞으로도 인터파크는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회원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기획 및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