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창업 전문 기업 ㈜SY프랜차이즈가 오는 12월 1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1 대구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SY프랜차이즈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2년만에 대구에서 진행되는 창업 박람회의 예비창업자들을 만나기 위해 ‘이백장돈가스’, ‘윤초밥’, ‘하이키친’, 3가지 대표 브랜드를 앞세워 참가하고 있다. 
이백장돈가스는 올해 200호점을 오픈한 돈까스 브랜드로 다양한 홍보,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여 코로나19 불황속에서도 안정적인 운영과 가맹점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준 브랜드이다.

윤초밥은 ㈜SY프랜차이즈에서 올해 선보인 초밥 프랜차이즈로 신선한 회를 필렛으로 공급하고 최신 로봇 초밥 기계를 도입하여 초보자도 쉽게 초밥창업을 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들어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밀키트 브랜드 하이키친은 기존의 밀키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반찬, HMR, 육류, 수산물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여 남녀노소 폭넓은 고객층을 공략하면서 빠르게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SY프랜차이즈의 김성윤 대표는 “2021년 마지막 창업 박람회인 만큼 박람회 기간 특별 창업 혜택을 통해 창업자분들의 비용 부담을 최대한 낮췄으며, 창업상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까지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Y프랜차이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