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회장 홍경호)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에서 신메뉴 출시를 암시하는 티징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는 하단의 ‘불금전투가 시작된다’라는 문구를 토대로 굽네의 신제품 출시를 암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다려라! 튀길레옹, 기름 튀기는 너의 영토가 곧 불바다가 될 것이다’라는 문장에서 오븐치킨의 대표 주자인 굽네의 굳건한 의지가 느껴진다. 굽네는 기존의 후라이드 치킨이 주류였던 시장에서 ‘오븐에 구운 건강한 치킨’을 내세우고 있다.

포스터에는 나폴레옹 1세 복장을 한 남성 ‘구울레옹’이 불꽃에 휩싸인 광경을 바라보며 결의를 다진 모습을 보여준다. 얼굴 정면을 공개하지 않고 뒷모습만 보여주며 엄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새로운 굽네의 브랜드 모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The 굽스터’를 통한 모델 맞추기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포스터 이미지와 구울레옹의 이야기가 담긴 이벤트 게시글에 모델을 추측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굽네 고추바사삭 기프티콘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15일 굽네 신제품 출시에 앞서 티징 포스터를 공개했다”라며 “야심차게 준비한 굽네 신제품이니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굽네치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