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혼자 보내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했다. 솔로부대 입대 지원을 주제로 한 1차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The 굽스터’ 팔로우 후 솔로 친구를 태그하고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2차는 오는 30, 31일 양일간 ‘The 굽스터’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해시태그와 함께 솔로인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각 이벤트의 참여인원 100명 돌파 시, 그 중 20명씩을 추첨해 굽네 불금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The 굽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 솔로부대 인스타그램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굽네)
굽네 불금치킨은 양념을 버무린 치킨 위에 달콤한 황금빛 버터갈릭 소스를 빈틈없이 뿌린 굽네의 신메뉴다. 버터갈릭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맵달맵달한 맛이 특징이다. 오븐구이로만 가능한 불맛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오매불맛 소스’로 치밥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한편 굽네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차승원과 함께한 ‘굽네 불금치킨’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영상에는 굽네의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이 된 차승원과 기름에 튀긴 치킨을 대변하는 가상인물 ‘튀길레옹’의 전투 서사를 담았다.
실감나는 영상미와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실제로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구울레옹 대륙을 정복하자’, ‘구War 매War의 앞글자만 따면 구매인 것이 재미있다’, ’구울레옹이 불맛정복에 이어 내 입맛도 정복했다’, ’굽네 이번에 진심이네’, ‘차승원이 너무 찰떡이다. 역대급 광고’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굽네 정태용 대표는 “신제품 ‘굽네 불금치킨’과 신규 광고에 대한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솔로부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이 굽네 불금치킨을 먹으며 따뜻하고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 정태용 대표는 “신제품 ‘굽네 불금치킨’과 신규 광고에 대한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솔로부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이 굽네 불금치킨을 먹으며 따뜻하고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