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순살몬스터'가 3월 한달간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순살몬스터는 올해 1월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오픈한 신생 브랜드로, 지난 2월 오픈 후 한달만에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하는 파급력을 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순살몬스터의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앱 요기요에서 진행되며, 신메뉴인 '만두치트키팩 A+'를 비롯해 '만두치트키팩 B+', '만두치트키팩 C+'를 판매가에서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순살몬스터 담당자는 “순살몬스터 매장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사랑과 성원이었다”라며 “몬스터에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이번달 4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라는 진행 동기를 밝혔다.


요기요에서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 ‘순살몬스터’ 검색 후 만두치트키팩 3종을 주문할 시, ‘요기서 1초결제’ ,‘요기서 결제’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현장결제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순살몬스터는 ‘잃어버린 뼈를 찾아서’라는 위트있는 카피로 일약 치킨 ‘스타덤’에 오른 브랜드로, 개성있는 포장용기와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10대-20대 소비자에게 SNS와 커뮤니티 사이에서 컬트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이다.

한편,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달에도 추가로 50호점의 계약이 예정되어 있어, 아직 순살몬스터를 보지 못한 고객분들을 위해 순살치킨의 지평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순살몬스터'가 3월 한달간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순살몬스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