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늘어나는 홈카페족들을 겨냥해 베스트셀러 MD ‘핸드드립 커피 30개입’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는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편리함을 강조한 ‘드립백’ 타입으로 출시돼 마니아들의 격한 애정을 받아왔다. 탐앤탐스는 최근 ‘홈카페’가 트렌드를 넘어 일상 문화로 자리매김한 바, 다채로운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는 올해 초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부터 진행된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프로젝트 2탄으로써 맛을 더 업그레이드한 것은 물론, 엔벨롭 겉면에 풍미, 산미, 단맛, 쓴맛부터 로스팅 강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컵노트를 삽입하여 홈카페 입문자들을 배려한 디자인으로 변신한 점이 눈에 띈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상품은 ▲핸드드립 커피 3종 세트(오리지널·에티오피아 예가체프·아리차/ 각 10개씩 총 30개입) ▲핸드드립 커피 2종 세트(오리지널·디카페인 과테말라 / 각 15개씩 총 30개입) ▲디카페인 과테말라 핸드드립 커피(30개입) 등 3개 제품이다. 
오는 28일(월)까지 탐앤탐스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시에는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15,000원 상당의 핸드드립 포트(350ml)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수 차례의 테스팅을 거쳐 완성한 최적의 로스팅 레시피로, 신선한 원두마다 고유의 맛을 완벽히 구현했다”고 자부심을 전하는 동시에, 추후 30개입 대용량 제품 뿐 아니라 10개입 상품 등 소용량 제품도 리뉴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전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홈카페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더 많은 고객의 의견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제품 리뉴얼,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핸드드립 커피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업그레이드 될 탐앤탐스 상품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늘어나는 홈카페족들을 겨냥해 베스트셀러 MD ‘핸드드립 커피 30개입’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탐앤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