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석구가 이상형으로 거론한 방송인 장도연을 만났다. /사진=살롱드립2 예고편 캡처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제작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두 분 잘생긴 거 축하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온 가운데,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출연했다. 이날 영상 말미에는 '살롱드립2'의 3월 12일 업로드 될 영상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장도연은 "이 분의 이름 석자만 나오면 뭐랄까 좀 설레기도 하고요. 그리고 이 분이 어떤 마음으로 여길 오셨을지"라며 설레는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손석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손석구는 장도연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나 너 좋아하냐"고 플러팅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도연은 손석구를 마주앉아 수줍은 표정을 지어 핑크빛 무드를 발산 두 사람의 만남이 이루어진 다음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손석구는 앞서 지난해 4월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당시 손석구는 "밝은 사람이 좋다. 장도연 선배님이 좋다. 되게 웃기시다. 되게 웃기고 밝다"라고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장도연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는 손석구의 이름이 자주 거론됐으며, '살롱드립2' 게스트들 역시 장도연과 손석구를 연결 시키기도 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