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센텀시티 지하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뉴진스 팝업스토어/사진=신세계센텀시티
이번 팝업은 IPX(옛 라인프렌즈), 팝업 파트너사 팝쎈토이와 협업해 진행된다. 올드 스쿨 분위기로 연출한 팝업 공간은 빈티지 레코드샵 콘셉트의 포토존과 LP 모양의 실물 음반, 화보 포스터 등이 배치돼 아날로그 포인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와 IPX의 미니니(minin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 캐릭터가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되며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운드 키링, 플러시 키링 등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뉴진스가 가진 고유한 매력에 IPX의 크리에이티브를 더한 '뉴진스 꼴레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토끼 귀를 형상화한 래빗 스트링 백, 퍼리 버니 키링 등 독창적인 제품으로 팬덤의 소장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1일부터는 무라카미 다카시, 히로시 후지와라 등 세계적인 문화예술계 거장들과 컬래버레이션한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콘셉트로 한 팝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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