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텔란티스 어워드, 지프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 수상자 '지프 어벤저' 증정식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세일즈 부문은 지난 한 해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세일즈 클럽' 부문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개인 및 딜러사를 선정했으며, A/S부문에서는 종합 평가를 통해 지프는 1-3위, 푸조는 1-2위 딜러사를 선정했다.
지프의 우수한 세일즈 성과를 치하하는 '지프 세일즈 클럽' 수상자에는 총 15명이 선정됐으며 이 중 세일즈 클럽의 최고 영예인 '마스터 멤버'에 청담 전시장 양준열, 김수규, 분당 전시장 최민혁, 신성욱, 구리 전시장 박성표, 수원 전시장 신광욱, 인천 전시장 이진영, 의정부 전시장 이정운, 소인준, 동탄 전시장 전민성 등 총 10인이 이름을 올렸다.
푸조의 '세일즈 클럽' 부문은 총 8명이 수상한 가운데 마스터 멤버로 분당 전시장 이민재, 이동현 및 국찬우, 대전 전시장 이순권, 서초 전시장 박지훈 세일즈 컨설턴트 등 5명이 선정됐다.
푸조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 수상자 '푸조 5008' 증정식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이 외에도 세일즈 부문 '베스트 고객만족도 전시장'은 지프 청담 전시장 (렉스모터스)와 푸조 서초 전시장(KCC모빌리티)가 수상했다.
A/S부문 역시 올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한 딜러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지프의 서비스센터 1위는 성동 서비스센터(렉스모터스)가 선정됐으며, 2•3위에는 각각 의정부 서비스센터와 안양 서비스센터(KCC모빌리티)가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푸조 브랜드는 서초 서비스센터(KCC모빌리티)가 1위를, 대구 서비스센터(신창모터스)가 2위를 차지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간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최고의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면서 "올해도 고객만족의 선봉장이 돼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아래 지프와 푸조 고객 모두에게 기억하고 싶은 고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