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액 천원을 깜빡한 치킨집 사장이 잘못된 대응으로 별점 1개를 받자 속상하다고 토로해 뭇매를 맞았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지난 13일 치킨집을 운영 중이라는 작성자 A씨는 자신의 SNS에 '차액을 깜빡했어요'라는 제목으로 손님과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올렸다.
이에 따르면 A씨는 순살치킨을 주문한 손님에게 '순살이 품절됐다'고 안내했다. 그러자 손님은 뼈 있는 치킨으로 보내달라고 했다. 이후 치킨을 받은 손님은 "순살이 천원 더 비싸잖아요?"라고 연락했다. A씨는 "깜빡했다. 다음에 시키실 때 서비스 드리겠다"고 대응했다.
손님이 "무슨 말씀이냐. 천원 지금 주셔야죠"라고 항의했고, A씨는 "지금 그것 때문에 (다시) 가기는 좀 그렇다"고 말했다. 손님은 "그것 때문이라뇨? 그런 식으로 장사하지 말라"고 화내면서 별점 1개와 부정적인 리뷰를 남겼다.
A씨는 일화를 전하면서 "손님은 기분이 나빴는지 좋지 않은 리뷰를 남겼다. 장사 참 어렵다"고 하소연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본인이 잘못한 걸 올리는 경우는 뭐냐" "계좌이체하면 되는 거 아니냐" "다음이 어디있냐. 돈이라는 게 100원에도 기분이 상하는 거다" "대처 잘못하고 손님 탓하네" "애초에 순살이 품절인데 메뉴 열어놓은 것부터 잘못" 등과 같은 반응을 나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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