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쿠폰 사업'과 연계해 시행하는 '3·2·1 땡!' 이벤트를 위해 이번 영상광고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땡큐'와 브랜드명 '땡겨요'를 합쳐 '땡큐 쏘 머치, 땡겨요 먹지!'를 광고 콘셉트로 선정했다. 영상에는 쉬운 안무와 경쾌한 리듬을 사용해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 모두에게 이로운 상생배달앱의 의미를 담았다.
해당 영상광고는 TV·유튜브·OTT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옥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땡겨요 앱으로 2만원 이상 주문을 3회 완료하면 매월 1회 1만원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고객은 최대 7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대중적 인지도를 보유한 방송인 장도연과 함께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