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는 디아블로가 꾸준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국민감사제를 기획했으며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디아블로는 지난 10년간 하루 평균 4000병 이상 판매됐다. 10년간 판매된 와인병을 일렬로 세우면 서울과 부산을 10회 왕복하는 거리로 환산된다.
국민감사제 기간 주요 편의점에서 디아블로 와인과 어울리는 스낵류 페어링을 제시한다. GS25에서는 국내산 스모크 훈제 닭다리, 슬라이스 족발, 더블치즈맛 피자 등 간편 안주와 디아블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묶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프레시에서는 주차별로 디아블로 와인과 어울리는 삼겹살, 소고기, 연어 등을 연계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와 세븐일레븐에서는 안주용 스낵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는 와인을 어렵게 느끼는 분들에게도 부담 없는 '국민 와인'으로 오랜 시간 호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디아블로는 반주 와인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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