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은지가 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우리도 제발 연애하고 싶다! 연애 초보, 모태솔로 성인 남녀들의 좌충우돌 설렘 가득한 첫 연애 이야기다. 2025.7.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그우먼 이은지가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3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넷플릭스 새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조욱형 PD, 김노은 PD, 원승재 PD,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자리에서 이은지는 출연 이유에 대해 "제가 워낙 사랑 얘길 좋아한다"며 "연애 프로그램을 좋아하기도 하고 '모태솔로'라는 단어에 꽂혔다, 누구나 다 처음인 경험이 있다. 처음이라는 것을 저도 해봤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겠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청자분들도 첫 연애나 첫사랑을 떠올리실 수 있을 것 같아서 흥미로워서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솔연애'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됐으며, 오는 8일 1~3회 공개를 시작으로 4주간 매주 화요일 새로운 회차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