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H 부산 서비스센터는 2011년부터 지프 딜러사로 합류해 지프 분당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오고 있는 '빅토리오토모티브(빅토리)'가 맡는다. 확장된 서비스 센터는 부산 서부권 핵심 입지인 사상구에 위치해 부산 전역은 물론 김해, 양산 등 인접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규모와 서비스 수용 능력은 국내를 넘어 동북아 권역 내 최고 수준이다. 총대지면적 7364㎡ 규모로 일평균 80대의 일반수리, 7대의 판금·도장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하다. 기존 부산 서비스센터의 일평균 처리 대수(약 25대) 대비 220% 증가한 수준으로 고객 대기 시간 단축 및 정비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SBH 부산 서비스센터는 부산 및 영남 지역 지프와 푸조 고객들이 마음 편히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단순한 정비 공간을 넘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끄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경험의 중심지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지프 19곳, 푸조 16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9곳은 두 브랜드를 통합한 SBH서비스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오는 연말까지 대전, 수원, 창원, 인천 등 4개 지역에 추가로 SBH서비스센터를 개설, 총 13곳에서 브랜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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