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스몰 펀'(Small Fun) 모델은 수동 변속 기어를 탑재한 125cc 이하의 소형 모터사이클이다. 콤팩트한 크기에도 혼다가 추구하는 라이딩의 즐거움을 누구나 쉽게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개성 있는 주행 감각과 경쾌한 핸들링은 물론 혼다 특유의 감성적이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에는 슈퍼커브(Super Cub), C125, CT125, 몽키125(Monkey125), ST125(Dax), MSX 그롬(MSX GROM) 총 6개의 모델을 판매한다. 모터사이클 입문 고객은 물론 개성 넘치는 이동 수단을 찾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2개월가량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스몰 펀 모델 고객 경험과 구매 혜택 확대를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모터사이클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고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국 혼다 스몰 펀 모델 전시 이벤트 ▲몽키125 오너 초청 이벤트인 '몽키 어택'(Monkey Attack) ▲슈퍼커브 구입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전국 혼다 스몰 펀 모델 전시 이벤트는 8월30일부터 주말 동안 총 3회차로 실시된다. 1회차는 8월30~31일 서울 구로구 '카페 9로평상', 2회차는 9월6~7일 대전 '카페 N&D', 3회차는 9월13~14일 부산 '카페 오르디'에서 진행된다.
전시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로 전시 현장을 방문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퍼커브를 1대씩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혼다 스몰 펀 모델 계약 및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도 준다.
추가로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8~10월 내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와 판매점에서 스몰 펀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2종 소형(원동기) 면허 취득 비용 또는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 비기너 매뉴얼 코스 수강료 중 한 가지 혜택을 지원(선착순 마감)받을 수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 스몰 펀 모델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