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시즌 경기의 내야석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쏘카 앱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경기별로 2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티켓을 증정한다. 티켓은 경기 당일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주차권 무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쏘카의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을 통해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권을 경기 전날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상 주차면은 8면이며 부정 이용을 막기 위해 100원을 결제한 뒤 전액 환불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두의주차장 관계자는 "포스트시즌 기간 대전 구장 인근에 심각한 주차난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KBO와 체결한 공동 마케팅 후원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쏘카는 올해 '최다승 예측 행사' 등 프로그램을 통해 KBO 리그 운영을 지원해 왔다. 또 모두의주차장을 통해 야구장 인근 주차권 공급을 확대했으며 그 결과 고척돔 심야권 구매 건수는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안홍기 쏘카 서비스성장그룹장은 "올해 야구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무대인 만큼 그 열기를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쏘카와 모두의주차장이 준비한 혜택이 경기 관람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