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사진은 지난 9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전하나시티즌과 대구FC 경기에서 하프타임 공연을 마친 가수 임영웅. /사진=뉴스1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했다.
지난 11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부산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피켓팅'을 예고하며 오픈된 부산 콘서트 티켓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2025 전국투어의 마지막 지역인 부산까지 전 지역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이번 투어도 올 매진 신화를 잇게 됐다.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에서 정규 2집과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으로 채워진 셋리스트로 여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는 가하면, 더 화려해진 무대 연출과 장치, 어느 곳에서든 임영웅을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 등으로 관객들의 만족도까지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인천에서 포문을 연 임영웅 콘서트는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쳤고, 광주로 무대를 옮겨 하늘빛 축제를 이어갈 계획이다.

임영웅의 광주 콘서트는 오는 19~ 2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내년 1월2~4일까지 대전, 1월16~18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6~8일까지 부산에서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