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5 MMA'가 열렸다. 이날 올해의 신인상 영예는 올데이프로젝트가 안았다.
무대에 오른 올데이프로젝트는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테디형, 비주얼팀, 기획팀, 모든 레이블 스태프분께 감사함을 표하고 싶다"며 "이 상을 시작으로 더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올데이프로젝트가 되겠다. 팬들 덕분에 멋진 상 받은 거 같아서 행복하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이 자리에 저희 부모님이 무대를 보러 오셨다. 사랑한다. 다섯 명의 부모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키워주셨기 때문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고 부연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MMA(Melon Music Awards·멜론뮤직어워드)는 멜론의 객관적인 데이터와 영향력을 통해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과를 글로벌 팬들과 다 함께 축하하는 국내 최고의 K팝 시상식 겸 페스티벌이다. 메인 슬로건은 'Play The Moment'로, 음악으로 연결되고 기록된 모든 순간과 이야기를 MMA 2025에서 만나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2025 MMA에는 지드래곤(G-DRAGON), 박재범, 10CM, 지코, EXO, 우즈(WOODZ), 제니, 에스파(aespa), 아이브(IVE), 한로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이즈(RIIZE), 플레이브(PLAVE), NCT WISH, 아일릿(ILLIT),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KiiiKiii (키키), ALLDAY PROJECT, IDID (아이딧),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