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가격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학생증 제시 및 학생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시하면 신상품 포함 대부분의 신발 제품을 추가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KT 올레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KT 올레클럽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는 5% 할인에 추가 5% 할인이 더해져 총 10% 할인을 제공한다. 다른 쿠폰 및 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학생이면서 KT 올레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2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단 일부 품목 및 브랜드는 제외되며 최대 할인율은 35%다.
또한 스트리트 패션의 선두주자 반스, 컨버스,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가방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할인뿐만 아니라 상품권, 의류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새롭게 선보이는 리복 토닝화 이지톤 제품을 구매하면 7만9000원 상당의 티셔츠 또는 팬츠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000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300개에 한해 신발을 구매하면 의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BC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ABC마트 1만원권 디지털 상품권이 제공된다.
ABC마트 마케팅팀 장문영 부장은 “학생들이 새 신발, 새 가방 등으로 신학기의 활기찬 시작하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신학기, 신상품 신발 쇼핑 비용 부담을 느끼는 학생이나 부모님들의 경제 상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