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레스토랑 토다이 코리아가 오는 3월 1일부터 토다이 뉴 멤버쉽카드를 출시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다이 코리아는 매장 특성상 패밀리 고객이 많은 점을 감안하여 가족과 함께쓸 수 있도록 2개의 바코드스티커가 부착된 새로운 형식의 멤버쉽카드를 제작했다.
 

토다이와 토다이의 세컨드 브랜드인 캐쥬얼 뷔페 레스토랑 에델바이스에서 모두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


뉴 멤버쉽카드는 토다이 목동점, 명동점, 분당점, 평촌점, 중계점, 미아점과 토다이 에델바이스 계양점, 충주점등 8개 매장 어디서나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멤버쉽 회원이 되면 식사금액 2000원 당 1점씩 포인트가 적립되며, 뮤지컬, 콘서트, 영화, 연극 등 문화공연 이벤트에 우선 참여권이 부여된다. 또한 메일링, SMS서비스를 통해 토다이의 다양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토다이는 새로운 멤버쉽카드 탄생을 기념하여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뉴멤버쉽카드로 전환 또는 신규가입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최신 LG탭북 H160 3대와 주중식사권 상당의 멤버쉽포인트 800점을 90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매장에서 멤버쉽카드를 발급받은 뒤 토다이코리아 홈페이지(www.todaikorea.com)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바코드번호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3개월 동안 매달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탭북 H160 1대를, 30명에게는 포인트 800점을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4월 9일 (화), 5월 7일 (화), 6월 11일 (화) 3차례에 걸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