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맘, 유아용품 최대 80%할인 ’봄 맞이 마당장터’ 진행

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m)의 최대 80%할인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 맞이 마당장터’를 진행한다.


‘봄 맞이 마당장터’는 맘스맘의 가장 큰 할인행사 로, 자녀와 함께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엄마들에게 나들이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유아용품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대80%를 할인하여 판매하는 특별 행사다.


이번 행사는 맘스맘 일산본점 특설 행사장에서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맘스맘은 이번 할인행사에서 타티네쇼콜라, 카터스, 오시코시 등 국내외 유명 유아의류를 최대 80%, 세제, 완구, 수유용품 등 유아용품은 최대 6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일산본점을 비롯한 각 직영점에서는 맘스맘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맘스맘 전매장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이 담긴 ‘베이비패스포트’와 다양한 브랜드의 샘플이 담긴 푸짐한 샘플백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맘스맘’ 담당자는 “봄 맞이 마당장터는 고객들이 실속 있게 봄 단장을 준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행사”라며, “맘스맘의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산뜻한 봄을 맞이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맘스맘은 일산본점의 ‘봄 맞이 마당장터’와는 별도로,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인기 유모차와 카시트, 의류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봄맞이 세일’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