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와 연계한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 이벤트 참여란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Have9Zone(사우나, 찜질방, 스파) 이용티켓을 총 40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는 서울에서 90분 거리에 위치한 숲과 스파를 통해 차별화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 스파로 사상체질 스파, 피톤치드 테라피 등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건강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5월 말까지 해외 리조트 및 국내 스파 이용권 등 100% 당첨 이벤트를 벌인다. 봄 신 메뉴 3종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한 고객은 받은 쿠폰의 응모번호를 이용해 홈페이지에 응모할 수 있다.
블랙스미스는 추첨을 통해 1등(5명) 사이판 100% 힐링 에어텔 2매, 2등(20명) 리솜 포레스트해븐나인 스파권 2매, 3등(30명)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참여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6월1일 출시 예정인 아이스 와인 칵테일 1+1행사를 실시한다.
CJ푸드빌 비비고는 봄나물과 새싹, 야채 등을 활용한 신 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비비고와 함께하는 힐링여행’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5일까지 신 메뉴 주문자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일본 2박3일 패키지 여행상품권(2인)을 준다. 또, 해당 메뉴로 식사할 때 증정하는 스탬프카드의 도장수에 따라 음료와 인기 메뉴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