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 ( www.padampadam.kr ) 이 매장 일부에서 네이버 ‘열두시’라는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치킨메뉴 주문 시 병맥주 1병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참가 매장은 정자점, 복정점, 한양대점, 사당역점, 센텀점 등으로 네이버 ‘열두시’를 설치하고 내려받은 쿠폰을 매장 종업원에게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또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맛있는 생맥주전문점을 안내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통해 테이블당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속모델로 코요테의 김종민과 신지를 발탁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유익하고 재미있게 온라인 마케팅과 스타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치킨에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쿰피르는 구운감자를 치즈와 버무려 다양한 토핑을 얹혀 먹는 터키식 이색 감자요리다.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