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www.dahanoogomtang.com)이 지난 24일, 영월읍 하송리 스포츠파크 축구장에서 ‘제2회 다하누기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곰탕, 설렁탕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다하누곰탕이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영월군 게이트볼 연합회가 주관하며 영월군과 영월군 생활체육회가 공동 후원했다.

영월군 관내 게이트볼 동호인들에 한해 참가자격이 주어졌으며 총 24개 팀, 170여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경기가 진행됐다.


다하누곰탕은 오는 10월 영월에 대규모 곰탕공장 준공을 앞두고 곰탕 외식 프랜차이즈사업 본격화를 통해,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국민생활건강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대회를 주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다하누곰탕은 100% 한우를 사용하여 일체의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전통방식의 한우곰탕으로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 해외노선에 납품될 정도로 그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청주 1호점의 성공적인 오픈과 함께 서울, 분당, 대구, 대전, 부산 등에 가맹점 개설작업이 한창인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프랜차이즈 업체 중에서 100% 한우 사용과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한우곰탕이 유일한 것으로 알려 지고 있다.


한편, 한우곰탕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은 강원도 영월과 경기도 김포에 대표 한우마을이자, 한우먹거리촌인 ‘다하누촌’과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