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출근길 패션의 관건은 아우터와 수트의 스타일링에 달려있다. 캐주얼한 아우터와 모던한 수트의 세련된 조합은 보온성과 스타일링을 모두 살려낸다.최근 배우 김수현은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의 겨울 화보에서 클래식하면서도 엣지있는 겨울 패션을 뽐냈다.


김수현이 선보인 다양한 겨울 아우터들과 함께 믹스매치한 수트룩은 남성들의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김수현은 포멀한 수트에 양털 퍼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사파리형 다운 점퍼를 매치했다. 수트의 컬러와같은 계열의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남성들의 비즈니스 룩이 완성된다. 힙을 살짝 덮는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은 수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에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좀 더 감각적이고 캐주얼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다양한 컬러의 아우터를 믹스매치 해 투박함을 벗어보자.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니트에 톤다운 된 블루 계열의 자켓을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룩이 완성된다. 재킷의 옅은 카모플라주(camouflage) 패턴은 밀리터리 룩의 대표적인 패턴이다. 남다르고 독특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야상 재킷을 넘어 다양한 아이템과 컬러로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이렇듯 패턴이 있는 재킷은 짙은 컬러의 심플하고 베이직한 이너웨어를 매치하면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다.




모노톤의 패딩 점퍼는 어디에든 잘 어울린다. 톤온톤의 니트와 수트, 진을 매치하면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다. 김수현은 캐주얼한 패딩에 버건디 컬러의 진으로 포인트를 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모노톤 코트에는 포멀한 수트와 베이지 계열의 풀오버 니트가 제격이다. 김수현은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장갑과 구두로 포인트를 줘 댄디한 겨울 룩을 보여줬다.



한편, 화보 촬영 중 현장감 넘치는 김수현의 NG컷이 공개됐다.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김수현의 표정이 다채롭다. 편안한 니트와 캐주얼한 점퍼가 믹스매치 돼 댄디한 김수현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 브랜드 : 김수현의 양털 퍼 점퍼는 ‘지오지아’의 맥스다운 점퍼로 가격은 29만 9000원이다.

<사진=지오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