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이 없으니 더욱 답답하다. 지난 12월 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18회에서 다음 19회의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



현재 ‘상속자들’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19화 예고편’이라는 제목과 함께 ‘상속자들’의 로고만 덩그러니 게재돼 있을 뿐 별다른 예고 내용이 없다.



‘상속자들’은 종영 2회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이번 주면 막을 내리게 된다. 지난 18회 방송 말미에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으면서 팬들은 인터넷에 19회 예상 스토리와 20회 결말을 점쳐보는 등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앞서 지난 18회에서는 박신혜(차은상 분)와의 이별로 힘들어 했던 이민호(김탄 분)가 서로 다시 재회하면서 용기를 얻는 모습이 그려졌었다. 이어 이민호가 박신혜를 데리고 자신의 생일 파티에 함께 가면서 “오늘 하루 힘들겠지만 그래도 직진”이라는 말과 함께 당당하게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끝이 났다.



한편, ‘상속자들’에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남자주인공 김탄(이민호 분)은 숱한 ‘탄이앓이’를 양산하며,‘상속자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탄’이 학교 시험 문제나 학원 광고 포스터에 등장하는 등 종영을 앞두고그 인기가 절정에 치닫고 있다.


<사진=SBS ‘상속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