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그녀는 로얄블루 컬러의 하이웨이스트 숏팬츠에 페미닌한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바비인형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올 겨울 시즌에는 올 블랙 컬러 코디에 재미를 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 주목 받을 전망. 특히 로얄블루(Royal Blue), 페일핑크(Pale pink)와 같은 복고풍의 페미닌한 컬러가 시즌 컬러로 꼽히고 있다.
보라처럼 하이웨이스트(High Waist) 숏팬츠를 코디할 때 ‘왓아이원트’ 브랜드의 오버니하이(over Knee-High) 부츠를 선택한다면 보라처럼 바비인형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동시에 겨울철 보온성 역시 높일 수 있다.
넥 리본타이 디테일의 페미닌 화이트 셔츠와 스커트로 공주풍 바비인형 룩을 완성하고자 한다면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긴 길이감의 코트도 나쁘지 않은 선택. 코트를 여미면 또 다른 원피스 느낌의 시크한 바비인형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누누바이지아킴의 관계자는 “보라의 핫팬츠와 블라우스는 60년대 페미닌 감성을 재해석한 스타일”이라며 “특히 하이웨이스트 핫팬츠는 시선을 기본 허리라인 보다 높게 끌어올려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며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까지 노릴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KBS2 TV 뮤직팽크 캡쳐, 누누바이지아킴, 왓이이원트, 원컴퍼니)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