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19일까지 7일간 네이버 ‘12시’ 앱 상단에 치어스 쿠폰을 단독 노출하여 고객들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치어스의 네이버 ‘12시’ 앱 이벤트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치어스 일부 매장에서 네이버 ‘12시’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신메뉴 8종 중에 한가지를 주문 시 생맥주 500cc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치어스의 네이버 ‘12시’ 앱 이벤트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치어스 일부 매장에서 네이버 ‘12시’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신메뉴 8종 중에 한가지를 주문 시 생맥주 500cc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 네이버 12시 앱 (사진제공=치어스)
이번 이벤트 진행 매장은 네이버 ‘12시’ 앱에서 검색을 통해 검색위치 주변 최대 10개의 치어스 매장을 찾아볼 수 있으며, ‘12시’ 앱을 설치하고 내려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 종업원에게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진행 매장은 네이버 ‘12시’ 앱에서 검색을 통해 검색위치 주변 최대 10개의 치어스 매장을 찾아볼 수 있으며, ‘12시’ 앱을 설치하고 내려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 종업원에게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한편, 치어스는 코요태의 음원 발표에 앞두고 지난 6일 공개된 새 싱글 ‘이 겨울이 가도’음원 공개를 기념하여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바일 앱 마케팅 뿐만 아니라 SNS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치어스 트위터 이벤트는 먼저 멜론에서 코요태 신곡 ‘이 겨울이 가도’를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리뷰쓰기를 통해 감상평을 남긴 후 자신이 남긴 감상평을 캡쳐 하거나 사진을 찍어 치어스 트위터(https://twitter.com/cheersko)에 트윗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치어스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