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롯데리아'가 랏츠버거 탄생 1주년을 기념해 기존 랏츠버거를 리뉴얼한 ‘랏츠’를 출시했다.
기존 랏츠버거는 상큼한 화이트 소스를 통한 풍미 구현에 중심을 두었다면, 이번 리뉴얼 된 랏츠버거는 호주 청정우 랏츠 패티와 담백한 마요네즈, 신선한 슬라이스 토마토, 상큼한 케첩의 조화로 힐링푸드 트렌드에 맞춰 Juicy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랏츠버거의 첫돌을 기념해 ‘랏츠버거 탄생 1주년’ 경품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기존 랏츠버거는 상큼한 화이트 소스를 통한 풍미 구현에 중심을 두었다면, 이번 리뉴얼 된 랏츠버거는 호주 청정우 랏츠 패티와 담백한 마요네즈, 신선한 슬라이스 토마토, 상큼한 케첩의 조화로 힐링푸드 트렌드에 맞춰 Juicy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랏츠버거의 첫돌을 기념해 ‘랏츠버거 탄생 1주년’ 경품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 롯데버거 랏츠 제품 (사진제공=롯데리아)
‘랏츠’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면 경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경품은 순금 Lotz 돌반지 10돈(5명)과 1돈(50명), 랏츠버거 무료쿠폰(2만명), 랏츠버거 1+1 쿠폰(10만명), 따뜻한 아메리카노 1천원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롯데리아는 이달 한 달 간 스마트폰 터치장갑을 제공하는 ‘스마트 터치 팩’ 2종을 운영한다.
또한 롯데리아는 이달 한 달 간 스마트폰 터치장갑을 제공하는 ‘스마트 터치 팩’ 2종을 운영한다.
‘스마트 터치 팩’은 리뉴얼된 힐링버거 ‘랏츠’와 새우버거, 양념감자, 콜라 2잔, 스마트폰 터치장갑으로 구성된 팩과 프리미엄 새우 패티의 와일드 쉬림프 버거, 불고기버거, 양념감자, 콜라 2잔, 스마트폰 터치장갑으로 구성된 팩 2가지가 있다.
한편 롯데리아는 매장이나 홈서비스 상관 없이 8천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롯데리아 2014년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