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깜찍한 패션 포인트를 눈치 챘다면 당신은 100% 팬이거나 남다른 패션 감각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확실하다. 최근 스타들이 앙증맞은 동물(애니멀) 프린트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때로는 캐주얼하게, 강인하게, 귀엽게 연출해주는동물 프린트가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 女, '동물 프린트'로 더 예쁘게, 더 귀엽게

도도한 패셔니스타들도 깜찍함을 포기할 수 없다. 앙증맞은 티셔츠에동물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여자 연예인들의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보자.



성유리, '불독' 맨투맨 티셔츠

매회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는 배우 성유리가 지난 12월 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아니한가'에서 방울 비니 모자와 함께 그레이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한껏 고조시켰다. 두 가지의 조각이 반반 섞인 듯 독특한 일러스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맨투맨 티셔츠는 으르렁 거리는 듯한 불독의 모습이 위트 있게 표현됐다.



아이유, '올빼미' 입술 티셔츠

가수 겸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아이유는 지난 KBS2 '예쁜남자' 7회에서 입술 프린팅과 올빼미 캐릭터가 어우러진 독특한 티셔츠를 선보였다. 여기에 데님 멜빵바지를 매치해 중성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티셔츠의 화려한 입술 프린트가 시선을 잡아끌면서 아이유의 깜찍한 매력을 끌어올렸다.



한채아, '여우' 블루 티셔츠

지난 12월 초 종영한 KBS2 '미래의 선택'에서 배우 한채아가 앙큼한 여우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루 티셔츠로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냈다. 가슴 부분에 실사판처럼 리얼하게 프린팅돼 있는 큼지막한 여우의 모습이 부드러우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특히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선명한 조화가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할뿐만 아니라 셔츠 아랫부분의 페플럼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더했다.



▶ 男, 강인한 남자 품에 안긴 귀여운 '동물 프린트'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 배우들 역시 부드럽고 귀여운 감성을동물 프린트로 드러냈다. 호랑이, 늑대와 같은 강렬한동물 프린트로 여심을 흔든 그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이민호, '늑대' 점퍼

지난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서 ‘탄이앓이’ 열풍을 일으킨 주역 배우 이민호가 13회분에서 늑대 점퍼로 여심을 설레게 했었다. 소매 부분의 레더 배색과 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시크한 매력을 자아낸 스타디움 점퍼는 등판에 펄감이 있는 늑대 얼굴로 포인트를 줬다. 강렬한 늑대 프린트가 고급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배가했다.



정일우, '호랑이' 후드집

애니멀 프린트는 데일리룩에서도 그 매력을 십분 발휘한다. MBC '황금무지개'에서 검사 서도영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정일우는 최근 밋밋할 수 있는 캐주얼룩에 호랑이 프린트가 선명한 후드 집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후드 집업 안에 발랄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한 정일우는 호랑이 프린트 디테일로 능청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서도영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장근석, '호랑이' 니트

현재 KBS2 '예쁜남자'에서 꽃미남 독고마테 역으로 여성 팬들을 브라운관으로 모으고 있는 배우 장근석이 지난 4회분에서 호랑이 니트를 입고 남성미를 뽐냈다. 포효하고 있는 듯한 호랑이 얼굴이 가슴 전체를 덮고 있는 블랙 니트가 터프한 남성미를 자아냈으며, 여기에 매치한 버건디 재킷과 그레이 컬러의 팬츠가 감성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브랜드&가격

1) 성유리 불독 맨투맨 티셔츠 '맥큐(McQ)' 43만 원대


2) 아이유 부엉이 입술 티셔츠 '럭키슈에뜨(Luckychouette)' 16만 8000원


3) 한채아 여우 티셔츠 '제인송(Janesong)' 42만 8000원


4) 이민호 늑대 점퍼 '쟈딕앤볼테르(zadig-et-voltaire)' 79만 원대


5) 정일우 호랑이 후드 집업 '겐조(KENZO)' 85만 원대


6) 장근석 호랑이 니트 '겐조' 79만 원대


<사진=SBS '힐링캠프', KBS2 '예쁜남자', KBS2 '미래의 선택', SBS '상속자들', MBC '황금무지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