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이안에프앤비에서 운영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맛있는 생맥주전문점을 안내해주고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통해 손쉬운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생맥의 발견 NFC’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통해 실시된다. 

▲ 꼬지마루 NFC 태그 이벤트 (사진제공=꼬지마루)

‘생맥의 발견’ 앱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자 위치기반 서비스를 적용하여 꼬지마루 처럼 맛있는 안주요리와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가까운 매장정보와 더불어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통해 손쉽게 스탬프 적립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단, 안드로이드 버전 4.0 이상의 NFC 기능이 탑재된 기종에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폰은 NFC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아 이벤트 참여가 어렵다. 또한 동일 매장에서는 주 1회만 태그 가능하며 각각 다른 매장에서는 적립 횟수 제한이 없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14년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은 2회 적립한 대상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4회 적립한 대상 선착순 4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증정, 6획 적립한 대상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꼬지마루란 꼬치의 방언 ‘꼬지’와 산봉우리, 최고를 뜻하는 순 우리말 ‘마루’의 결합어로 ‘최고 품질의 꼬치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의미를 나타내는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주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