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입고 고객 중 유상 서비스 2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인 고객에 대해서 20% 할인해 주는 것이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유지에 필요한 메인터넌스서비스에서부터 엔진, 미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비롯해 엔진 세척, 광택 등 차량 케어 서비스에 이르기 까지 엔진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을 제외한 모든 일반 유상서비스를 대상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간도 3개월로 정했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는 구매 이후에도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고객만족을 실천함으로써 토요타의 DNA인 ‘고객 제일주의’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새해 다짐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월부터 10월까지 2회 이상 토요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고, 누적 서비스 금액 5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방문 및 토요타 시설 견학 기회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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