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았다. 마음 같아서는 우중충한 모노톤의 두꺼운 아우터들을 장롱 깊숙이 넣어버리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가벼운 소재의 패셔너블한 아이템들을 꺼내고 싶지만 겨울의 추위는 아직도 그대로다.
그러나 걱정하지 말자. 보온성은 물론 심플하면서 럭셔리한 스타일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심플럭스' 스타일이 있다.
▶ 클래식한 우아미 자아내는 '럭셔리룩'
보온성과 엣지를 모두 잡고 싶다면 칼라 부분이 '유니크한 코트'를 착용해보자. 브라운 계열의 코트는 고습스러운 알파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퍼 모직 칼라가 엣지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데 큰 몫을 차지한다.
신축성이 좋은 저지 원단이 특징인 프린트 원피스는 클래식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도톰하고 내구성이 강해 코트 안에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한겨울을 버티기 충분하다. 또한 배색 디자인이 허리라인을 한층 더 슬림하게 한다.
블랙과 화이트를 배색한 재킷은 심플한 매력을 뽐낸다. 어깨와 가슴에 가죽 소재를 사용해 깔끔하면서 시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럭셔리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 시크한 도시녀의 카리스마 '심플룩'
한파가 찾아온 겨울, 보온성은 물론 도도한 매력을 드러내며 도시 여자로 거듭나고 싶다면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코트를 착용해보자. 허리 부분의 브라운 띠 가죽이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고 어깨의 퍼부분이 따뜻하면서 고급스러운 우아미를 나타낸다.
여기에 이너로 실크소재의 블랙,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가 배색된 원피스를 매치하면 럭셔리한 매력을 배가할 수 있고 딥블루의 베스트 원피스를 착용하면 톤온톤으로 색감이 통일되면서 깔끔하고 도도한 이지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또한 블링블링 스팽글 골드 스커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심플한 악세사리를 가미한다면 시크한 도시녀의 심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브랜드&가격 (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1)
알파카 코트 : '에스 쏠레지아' 제품으로 가격미정
프린트 원피스 : '에스 쏠레지아' 제품으로 가격은 29만9000원
자켓 : '에스 쏠레지아' 제품으로 가격은 32만 9000원
2)
퍼 칼라 코트 : '플러스 에스 큐' 제품으로 가격은 29만 8000원
실크 원피스 : '제시뉴욕' 제품으로 25만 8000원
블루 베스트 : '제시뉴욕' 제품으로 35만 8000원
스팽글 골드 스커트 : '플러스 에스 큐' 제품으로 가격은 7만 9000원
<사진='에스 쏠레지아', '플러스 에스 큐', '제시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