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력지원은 은행 소속 직원 400명뿐만 아니라, 카드센터 직원 200명, 농협중앙회 직원 490명이 동원됐다.
이 직원들은 각 영업점으로 투입돼 카드고객 재발급 안내 및 서류 접수 등 영업점 직원들을 돕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농협은 앞으로 영업점 상황에 따라 인력 지원을 탄력적으로 운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 기업 '콜마'의 명성… 갈등 본질은 '브랜드 이미지'
부친 중재에 이례적 실적 전망 공개… 콜마비앤에이치의 속사정
밸류업지수 편출·불성실공시…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사면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