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티저’
가수 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손가인, 26)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트는 2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으로 솔로 컴백 예정인 가인의 티저 사진을 소속사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뇌쇄적인 눈빛이 가득한가인이 침대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가인의 트레이드마크인 눈 화장과 붉은 입술은 특별한 노출이 없는 상황에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에서 가인은 여자가수로서 혹은 한 여자로서 자신을 바라보는 외부적인 시선들이나 소문들 그리고 자신의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표현했다.
특히, 댄스와 발라드 뿐 아니라 펑키,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완성도 높은 곡들이 수록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번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가인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안무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대중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가인은 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로 지난 2006년 3월 데뷔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수많은 싱글 앨범과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가인은 2010년 솔로 앨범 발매로 솔로 활동 및 피처링과 프로젝트 음반 참여 등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하였다. 그녀는 음악적 활동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에이팝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