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www.cafedroptop.com)이 무방부제, 무색소, 무안정제, 무첨가제, 무화학성분 등 ‘5無’를 표방하며 인위적인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100% 순수 천연 요거트를 출시한다.

드롭탑을 방문하는 고객이 최상의 휴식 공간에서 최고의 커피는 물론이고 몸에 좋은 천연 요거트도 즐기며, 편안하게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이다.
▲ 드롭탑이 새롭게 선보이는 ‘드롭탑 그릭 요거트’와 ‘드롭탑 플레인 요거트’ (사진제공=드롭탑)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천연 요거트는 ‘드롭탑 그릭 요거트’와 ‘드롭탑 플레인 요거트’ 두 종류다. 인위적인 첨가물이 전혀 없고 와우목장의 1등급 기준보다 20배 이상 깨끗한 1등급 A원유와 유산균배양액만으로 만들어져 매우 신선하며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또한 각 유리병에 원유와 유산균을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충진하고 발효하는 전통 홈메이드 생산방식을 사용해 일반 요거트보다 훨씬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가격은 두 종류 모두 4천원이다.

드롭탑 천연 요거트는 경기도 이천시 친환경 와우목장 내에 위치한 유가공 공장에서 생산한다. 이곳은 HACCP 기준에 맞춘 유가공 시설을 갖추고 철저한 위생및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생산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