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소중한 사람과의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DJ 초코탑’은 아이스크림과 토핑 위에 초코판을 얹은 후 핫초코를 부어 녹여먹는 진한 쇼콜라쇼 메뉴이다.
▲ DJ초코탑 (자료제공=드롭탑)
토핑 위에 올라간 초코판의 모양이 DJ들이 사용하는 LP판을 닮아 있어 DJ 초코탑이라는 제품명이 탄생했다. 종류는 누룽지 토핑이 들어간 ‘브라운 DJ 초코탑’과 타피오카 펄이 들어간 ‘버블 DJ 초코탑’ 두 가지로 가격은 모두 5,900원이다.
‘DJ 초코탑’은 DIY(Do It Yourself) 개념을 도입한 음료로 드롭탑은 이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초코펜을 증정한다. 초코펜을 사용해 고객이 직접 초코판 위에 사랑의 메시지, 이니셜 등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롭탑은 ‘DJ 초코탑’ 출시를 기념해 이달 3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40일간 ‘나만의 DIY DJ 초코탑 완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DJ 초코탑’은 DIY(Do It Yourself) 개념을 도입한 음료로 드롭탑은 이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초코펜을 증정한다. 초코펜을 사용해 고객이 직접 초코판 위에 사랑의 메시지, 이니셜 등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롭탑은 ‘DJ 초코탑’ 출시를 기념해 이달 3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40일간 ‘나만의 DIY DJ 초코탑 완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고객이 직접 꾸민 DJ 초코탑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드롭탑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는 이왈종 화백과의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를 2개씩 증정하고 매일 1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2장씩 증정한다. 또한 3명에게는 아나(ANA) 항공에서 제공하는 도쿄 하네다 왕복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에 발표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