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는 2014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바일로 주고받는 마음’을 운영한다.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를 통해 초콜릿을 주고받는 방식이다.
CU의 모바일 초콜릿 선물은 카카오톡, 네이버밴드의 ‘선물하기’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기’ 메인 화면 상단에 나오는 ‘CU 발렌타인 초콜릿 모음전’ 배너를 누르고,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 CU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안내 (제공=CU)
직장인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페레로로쉐 3입’ 상품등 10여종을 준비했다.
모바일 초콜릿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카카오톡에서 CU 발렌타인 상품 구매 시 ‘페레로로쉐 3입’이 700원 할인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밴드에서는 ‘CU 발렌타인 상품’ 5개 이상 구매하면 ‘페레로로쉐 3입’ 교환권을 준다.
실속형 고객을 위해 신한카드 결제 시 코코아원료 40%를 사용하는 ‘리얼초콜릿 클래식 미니’등 ‘마켓오 초콜릿’ 전 상품 (10품목) 30% 할인 행사 및 CU멤버십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바일 초콜릿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카카오톡에서 CU 발렌타인 상품 구매 시 ‘페레로로쉐 3입’이 700원 할인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밴드에서는 ‘CU 발렌타인 상품’ 5개 이상 구매하면 ‘페레로로쉐 3입’ 교환권을 준다.
실속형 고객을 위해 신한카드 결제 시 코코아원료 40%를 사용하는 ‘리얼초콜릿 클래식 미니’등 ‘마켓오 초콜릿’ 전 상품 (10품목) 30% 할인 행사 및 CU멤버십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상품 10,000원 이상 구매 후 CU멤버십 적립 시 자동 응모되며, 500명을 추첨하여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행사상품 15,000원 이상 구매 적립 시 CU포인트 1,000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은 별도 제공한다.
한편, CU 페이스북에서는 모바일로 주고받는 마음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외로운 솔로남들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통해 서로를 위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솔로대첩’과 시작하는 연인들의 두근거림을 담은 ‘두근두근’ 등 2편이다. CU직원들이 직접 출연과 제작을 하여 재미를 더했다.
한편, CU 페이스북에서는 모바일로 주고받는 마음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외로운 솔로남들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통해 서로를 위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솔로대첩’과 시작하는 연인들의 두근거림을 담은 ‘두근두근’ 등 2편이다. CU직원들이 직접 출연과 제작을 하여 재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