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전문브랜드인 KFC(http://www.kfckorea.com)가 2월의 행사로 진행하는 ‘Sogood Week’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일주일 간 ‘치킨불고기버거’를 2,000원에 제공한다. 

‘Sogood Week’는 지난 1월부터 진행한 ‘KFC 30주년 기념 Sogood 이벤트’의 일환으로 2월 한 달 간 매주마다 KFC 대표 제품을 행사 메뉴로 선보인다. 
▲ 제공=KFC

첫 번째 ‘Sogood Week’에 부드러운 닭고기 패티와 신선한 야채,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잘 어울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불고기버거’를 약 38% 할인한 2,000원에 제공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달에는 고객들이 매주 다른 버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Sogood Week 기간을 이용해 KFC를 접하는 고객 모두가 ‘Sogood(매우 좋은)’을 외칠 수 있도록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담아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이은 두 번째 ‘Sogood Week’는 오는 17~23일까지 진행하며 행사 메뉴는 시작일인 17일(월) KFC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KFC.KOR)을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