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즙기 분야의 세계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주)그린파워생즙기는 그 동안 미국, 일본, 독일 등 해외수출에 주력해왔고 작년에 CCC인증(중국강제인증제도)을 획득, 2014년 본격적인 중국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중국최대인터넷 쇼핑몰 “TAOBAO"등에서 중국제품 보다 기술적 우위를 점하고 있는 그린파워의 제품들이 좋은 호평을 받으며 급격한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 그린파워켐포 (사진제공=그린파워생즙기)

해외영업담당 김재걸 차장은 “중국 소비자들이 소득수준의 향상과 이와 더불어 제고된 소비자들의 의식수준으로 이제 저가위주의 저급제품에서 고품질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소비가 전환되고 있다”고 말한다.

탁월한 착즙율, 유해물질발생차단과 다기능 요리 기능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주)그린파워생즙기의 제품들은 중국산 저가 제품보다 훨씬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중국소비자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