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흥행신화를 새로 쓰고 있는 '겨울왕국'의 열풍이 서점가에도 강하게 불었다.
예스24가 13일 발표한 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최근 인기리에 개봉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이 지난주보다 세 계단 뛰어오르며 1위를 차지했다.

영화의 흥행과 OST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관련 도서들도 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이 지난주 12위에서 일곱 계단 상승한 5위를 기록했고, 어린이 동화로 만들어진 <겨울왕국>이 여덟 계단 상승한 7위에 올랐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디즈니 겨울왕국 색칠 스티커북>과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이 각각 14위, 1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하면서 총 5권의 겨울왕국 종합도서세트가 베스트셀러에 등장한 격이 되었다.

한편 종합 베스트셀러 2위에는 문학평론가 정여울씨가 감성적인 문체로 여행의 단상을 풀어놓은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이 지난주에 이어 이름을 올렸고, SBS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 역시 지난주와 동일한 3위를 기록했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은 세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잡았다.
<제공=예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