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4일(월)부터 3월 2일(일)까지 진행되며, 매장에 태극기를 비치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독도 정보 리플릿을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독도기금을 마련 수혜단체를 모집해 지원할 계획이다.
▲ 제공=트랜차이즈 아리가또맘마
아리가또맘마는 본사 차원에서 각 가맹점에 태극기를 지원, 매장에 비치하고 독도 정보 리플릿을 배포한다. 또 “뱃길 따라 200리, 우리 독도”라는 의미에서 매장 방문 고객 당 200원을 적립, 독도기금 마련 후 독도 관련 단체에 행사 종료 후 전달 할 계획이다.
매장에 독도 캠페인 분위기를 한층 높이기 위해 뮤직마케팅 전문기업 ㈜샵캐스트의 지원을 받아 각 매장에 독도 관련 음악이 재생 될 예정.
샵캐스트의 이정환 대표는 “아리가또맘마 독도 캠페인의 취지에 동감해, 무상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독도관련 음악으로 캠페인의 분위기가 한층 살아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독도캠페인에 대해 아리가또맘마 김재훈 대표는 “3.1절이 다가오고 일본의 망언이 계속되는 이 때에 거창한 규모의 행사보다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한 것 같아 뿌듯하다”며, “독도캠페인이 3.1절 의미를 더욱 살리는데 도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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