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개인을 위한 소비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바쁘고 지친 일상에 대한 스스로의 보상을 하듯 자신만을 위한 시간과 비용의 지출에 관대해 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듯 특히나 ‘힐링’에 관련된 아이템들의 소비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여러 가지 힐링 아이템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은 향초전문 브랜드인
양키캔들이다.


양키캔들은 전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 ‘향초’ 시장의 명품으로 불리우고 있다.


과거 양키캔들은 소비층이 한정되어 있어 몇몇 마니아층에서만 사용을 하였으나 최근에는 수요층이 넓어져 생일선물, 집들이 선물, 발렌타인 등의 기념일 선물로도 각광 받고 있다.


이러한 저변의 확대는 눈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처럼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수준은 아니지만 주요지역에서 어렵지 않게 양키캔들 가맹점을 만날 수 있다.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이사:임미숙)에 따르면 2014년 1월말 기준으로 양키캔들 전국매장은 72개이며 2월내 11개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한다.


양키캔들 가맹 1호점 오픈이 2012년 11월인 것을 감안한다면 1년 남짓한 기간 내에 엄청난 성장을 한 것이라 하겠다. 그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양키캔들을 찾고 있는 것이다.

▲ 양키캔들 천안두정점 (사진제공=양키캔들)

 
양키캔들의 다양한 상품군과 눈으로도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칼라와 향기는 지친 몸 만큼이나 무거워진 마음을 가볍고 따듯하게 위로해준다. 양키캔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 (www.yankeecandle.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ykcandle) 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