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가지 이벤트는 샐러드 메뉴를 통해 교촌치킨의 건강 입맛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AI로 인한 소비자의 우려를 해소시키는 안심 레시피를 이벤트를 통해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3월 4일까지, 교촌 허니오리지날 구매 고객에게 교촌 샐러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 제공=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주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교촌 샐러드는 지난 10월 출시된 제품으로 신선한 5가지 채소와 상큼한 드레싱(블루베리, 오렌지)으로 치킨만으로는 부족한 비타민과 섬유질을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또 3월 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교촌치킨세트(교촌치킨+샐러드) 구매 고객에게 ‘부드러운 닭가슴살’ 1팩을 무상으로 증정해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드러운 닭가슴살’은 샐러드에 곁들이면 좋은 닭가슴살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자칫하면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을 맞아 교촌치킨 치샐을 통해 건강한 입맛을 찾아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180도에서 조리하는 교촌치킨의 안심레시피를 널리 알려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